[갈산동, 삼산동 네일샵] 여름맞이 청량하게 기분 전환하기 "뷰티클"

경험&생활&제품review

[갈산동, 삼산동 네일샵] 여름맞이 청량하게 기분 전환하기 "뷰티클"

다기버 2023. 6. 23. 12:49
반응형

여름맞이 청량하게 기분 전환하기 "뷰티클" 

 

 

안녕하세요.

다기버입니다.

 

 

봄이 가고 어느새 무더운 여름이 왔습니다.

한낮엔 너무 더워서 집에 콕 박혀있다가

늦은 오후되니까 꿈틀꿈틀 살아났던 날이었어요.

 

손톱 관리라고는 때 되면 집에서 깎아주기만 하는데

전문가에게 제 손을 맡기고픈 그런 기분이더라구요ㅋㅋㅋ

 

친구랑 급... 네일샵 가자! 해서

근처 괜찮아 보이는 샵 찾아보고

당일 예약이 가능한지 알아보고

문의 답변 빨리해주셔서 일사천리로 타다닥 진행

 

오후 3시 반쯤 문의해서 5시 예약 성공ㅎㅎ

 

 

인천테크노밸리U1센터에 위치한 뷰티클 네일샵입니다.

영업일 :  매일

영업시간 : 10~24시

 

정말 24시까지 하시는지 여쭤보니 고객이 원하면

저렇게 늦은 시간까지도 예약을 잡으신다고 합니다.

 

원장님 본인 경험담...

예전에 퇴근 후 네일샵 가려니까 일찍 문 닫는 곳이 많아서 아쉬우셨다고ㅎㅎ

원장님이 네일샵 오픈하고서는 더 늦은 시간에도 해보신 적 있으시다고..! Wow

 

 

햇살 좋은 초록초록 휴일 풍경

사진상 오른쪽 보이는 건물이 인천테크노밸리U1센터입니다.

 

 

뷰티클은 스타벅스 후문에 있는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시면 바로 왼쪽에 있습니다.

 

 

그로우 왁싱&뷰티

뷰티클 입구 모습입니다.

 

 

 

 

에스컬레이터 올라오자마자 정말 바로 왼쪽에 있는데

처음엔 뷰티클이란 간판만 찾다가

여기쯤일텐데 없네? 했다가 아! 여기구나 했습니다 ㅋㅋ

 

네일뿐만 아니라 왁싱, 속눈썹도 하는 뷰티토탈샵이라고 합니다.

안에 들어가면 원장님께서 예약 확인해주시고 자리로 안내해주십니다.

 

슬리퍼로 갈아 신고 대기공간을 지나서

네일샵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들어갑니다~

 

 

저랑 친구랑 둘이 같이 들어갔는데 우선 저 먼저!

저는 직업 특성상 손톱이 금방 망가지는 편이라

네일아트를 하진 않았구요.

기본 케어만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네일 받아본 게 5년 전쯤인 것 같은데

대부분 좋았지만 굳이 불편했던 과거 경험을 떠올려보면

손에 힘을 너무 많이 들여서 제 손을 잡고 케어를 해주셨던 분도 계셨고

(이러면 조금 불편합니다...)

케어받고 나서 손톱이 아팠던 적도 있었는데

뷰티클 원장님 실력 대만족입니다.

 

손놀림(?).. 케어해주시는 실력이 정말 편안하고

빠르고 꼼꼼합니다. 

 

기본 케어 비용은 18,000원이구요.

시간은 20~25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친구는 젤네일을 받았습니다.

제가 케어받는 동안 친구가 색깔을 몇가지 골라놨는데요.

 

최종 결정 하기가 어려웠는데

원장님께서 손톱이랑 피부톤을 보시더니 팁을 주셨고

소라색으로 결정! 

 

 

친구 눈이...

원장님의 편안한 케어로 노곤노곤해졌는지

깜빡임이 느려지더니 감기던데요?ㅋㅋㅋ

 

 

한손하고 반대손은 기계에 쏙 넣고

다시 또 손 바꾸고 이렇게 몇번 반복

 

중간에 손 넣다가 콕 찍혔는지 살짝 눌린 부분도

감쪽같이 보강해주셨습니다.

 

 

이야~~ 예쁘네요.

젤기본원컬러 완성

 

비용은 첫 방문 이벤트가로 29,000원이였구요.

시간은 30~3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위에 강화제도 발라주셔서 오래 잘 유지될 거 같아요.

친구도 정말 정말 만족스러워하더라구요.

 

 

 

 

친구의 후기

 

원장님 솜씨가 너무 좋으시고

속도도 빠른데 정말 편했다고 하네요.

색도 마음에 들고 귀여워서 일하면서 자꾸 보게 된다고ㅎㅎㅎ

좋은 네일샵 알게 되어 기쁘고 잘 유지하다가 색 바꾸러 방문한다고 합니다!

 

 

실력도 정말 좋으시고 친절한 원장님 덕분에

예쁘게 손톱 케어받고 기분 좋게 휴일 잘 마무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