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카카오프렌즈 "죠르디 UV LED 칫솔살균기", 귀엽고 효율 굿

경험&생활&제품review

[사용후기] 카카오프렌즈 "죠르디 UV LED 칫솔살균기", 귀엽고 효율 굿

다기버 2021. 9. 16. 00:56
반응형

카카오프렌즈 "죠르디 UV LED 칫솔살균기", 귀엽고 효율 굿

 

안녕하세요 다기버입니다!

오늘은 선물로 받은 제품 하나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두둥두둥




카카오프렌즈에서 나온 넘나 귀여운 죠르디 칫솔살균기입니다.

오물오물 입모양이 칫솔을 물고 있는 것만 같은 표정을 짓고 있네요 (귀엽게)
치약이 매운가? 살짝 미간을 찌푸리고 있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저는 칫솔살균기 애용가입니다ㅎㅎ
사실 살균이 잘 되고 있는지, 얼마나 효과적인지는,
세균검사를 해보지 않는 이상 알 수는 없지만!
집에서는 살균기에서 칫솔을 꺼내 입에 물면 살균이 되고 있는것만 같은 따뜻함이 좋구요.
많은 사람들이 왔다갔다 하는 회사에서는 청결하게 보호해줘서 좋구요.



회사에서는 AA 건전지 2개 들어가는 휴대용 칫솔살균기를 썼었는데요.
오래 쓰기도 하긴 했지만 주기적으로 교체해줘야하는 건전지가 너무너무너무 번거로웠어요;;
언제 다 닳았는지도 모르게 어느 순간보면 작동을 안하고 있기도 하고 ㅋㅋㅋ

그런데 어느날 친구가 "짜란~" 하면서 선물을 줬어요.
필요하다고 말한 적 없는데 필요했던 걸 받았을 때 기분 아시져???
너무 좋더라구요!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앞모습
생각보다 크기가 크지만 한손에 딱 쥐어집니다.
크기가 큰 만큼 더 귀엽습니다ㅎㅎㅎ


뒷모습
니니즈 카카오프렌즈 정품 표시가 있구요.
C타입 충전 방식!!
제가 너무너무 맘에 들었던 부분이예요.
완충(약 2시간)하면 25회 정도 쓸 수 있다고 합니다. (효율도 좋네요!)


여러 각도에서 찍어본 모습
한입 문 사과 아래쪽에 보면 홈이 패여 있는데요.
이부분을 이용해서 열어주면 됩니다.


내부모습
죠르디의 얼굴이 있는 부분이 뚜껑(?) 역할인 거 같아요.
자석이 있어서 쉽게 열리지 않게 잡아주고 있구요.
사과가 달려있는 몸체 부분이 기능을 뿜뿜하는 역할이네요.
칫솔이 99.9%(UV LED) 강력 살균 되는 곳!


칫솔을 넣어본 모습
칫솔 목부분을 끼우는 곳 탄성이 많이 강한 편은 아니라서
모양이 정말 독특하거나 많이 두꺼운 칫솔이 아니라면 웬만큼을 잘 들어갈 거 같아요.

죠르디의 얼굴을 닫아주면 살균이 시작된다고 보면 됩니다. 간단하죠?!
약 6분 정도 살균이 진행되고 살균이 끝나면 사과의 빨간 불빛은 자동으로 점멸됩니다.
정말 잘 되고 있는게 맞는지 의심 많은 1인
뚜껑 닫기 전에 작동 여부를 살짝 찍어보았습니다ㅋㅋㅋ (잘되네요ㅎㅎ)


건조 기능은 없으니까 칫솔에 물기를 잘 털어낸 후에 넣어주시구요.
효과적인 살균을 위해 내부와 LED 부분을 면봉이나 거즈 같은 솜으로 닦아주면 좋다고 합니다.


사과 빨간불빛이 마아아악 밝지가 않아서 어두운 곳에서 찍어봤습니다ㅎㅎ
살균이 끝나면 저 불빛이 꺼집니다.
사과불빛은 살균이 끝났다고 알려줄 때 외에도 이런저런 상태를 나타내주는데요.

*충전이 필요할 땐, 불빛이 5번 깜빡이고 점멸
*충전 중일 땐, 불빛이 깜빡임
*충전이 완료됐을 땐, 불빛 점멸

사용 시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지금까지 죠르디 칫솔살균기 리뷰였습니다.
일하다가 죠르디랑 눈 마주치면 귀여워서 풉하게 되기도 하고ㅋㅋㅋㅋㅋ
99.9% 강력 살균으로 청결하고 안전하게 칫솔을 보호할 수 있어서 좋고,
기능을 믿고 안심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