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후기] 인천 반품매장(리퍼브샵), "인팡 청라본점" 다녀오다!

경험&생활&제품review

[방문후기] 인천 반품매장(리퍼브샵), "인팡 청라본점" 다녀오다!

다기버 2021. 10. 1. 23:35
반응형

인천 반품매장(리퍼브샵), "인팡 청라본점"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다기버 입니다ㅎㅎ


오늘은 좋은 쇼핑 정보 하나 공유하려 합니다.
거리가 좀 있어서 자주는 못 가지만
근처 갈 일이 생기면 '가볼까?' 하고 생각나는 곳이예요ㅎㅎ

사야할 물건을 좀 더 저렴하게 사고 나면
'아!!! 현명한 소비였다. 뿌듯하다!!!' 하는데요.
그런 기분 맘껏 느끼게 해주는 곳입니다.

인팡 청라본점

반품샵! 리퍼브샵!
"인팡" 입니다.
인천 서구 청라에 본점이 있는데요.
최근에 제주도에도 오픈을 해서 더 핫해진 거 같습니다.

인팡 입구

인팡이란?????
소비자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후 반품(리퍼브)한 제품을
인팡이 구매해서 하자는 없는지, 재판매를 할 수 있는 상품인지 검수 후에
가격을 좀 더 낮춰 판매를 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즉, 누군가 사용하던 중고제품이 아니고
사용하지 않은 반품제품 및 사용은 하지 않았지만
살짝의 하자(사용에 문제없는)가 있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인팡 주차장

주차장 입니다.
사진에서는 안 보이지만 주차공간이 더 있구요.
도로에 차들이 꽤 많이 주차되어 있는거 보면
도로 주차도 자유로운 편인거 같아요.


그럼 이제 쇼핑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입구 앞에 천막이 하나 있는데 캠핑용품이 있습니다.
이 공간이 정리가 잘 안 되어 있어서인지 눈이 잘 안 가서
훅 돌아보고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좌측에 바로 카운터가 있고,
우측에는 네일, 화장품 상품들이 있습니다.

그 공간을 지나오면 이제부터 찐입구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밥솥, 오픈, 렌지 등 가전·전기제품들이 있습니다.

선풍기, 공기청정기, 미니건조기, 로봇청소기 등도 있구요.

좌측 벽면에는 냄비, 믹서기, 프라이팬, 티팟, 커피메이커, 간식메이커 등이 있습니다.

우측으로 시선을 돌리면 도서, 속옷, 각종 의류(정장부터 스포츠 의류까지)들이 있구요.

살짝 안쪽에는 커튼과 이불, 베개, 방석, 전기장판 등 각종 침구류가 있습니다.

중앙부에는 영양제, 악기류, 장난감, 가방류(백팩, 핸드백 등) 심지어 티비도 있네요.
올 때마다 놀라는 부분인데 정말... 없는게 없는 곳인 거 같아요.
예전보다 더 좋고 다양한 물건들이 들어와있는 것 같기도 하구요.
(반품제품을 사는거라 그때그때 다르겠지만요?ㅎㅎ)

여기까지 보시면 한 35%정도 보셨다고 생각하심 될 거 같아요.
(체감상 제 기준입니다,, 큼직큼직한 건 지나갔고 안쪽에는 상품종류가 더 많거든요.)
남은 65%도 보러가 보겠습니다~!

안쪽으로 들어와서 맨우측으로 가면
가구, 스포츠, 여행, 리빙 상품이 진열되어 있는 별도 공간이 있습니다.
(작년?에는 이 공간이 없었는데 확장된 것 같아요 조아조아>.<)

가구, 헬맷(오토바이용, 자전거용 등), 캐리어, 유모차, 야외의자, 가구류, 카시트가 보이구요.
이외에도 수영복, 행거 등이 더 있어요 ㅋㅋㅋ
세상에 필요한게 뭐가 이렇게 많을까요...
참 신기하네요ㅋㅋㅋㅋㅋ

위의 공간에서 다시 나와서 메인 공간으로 왔습니다.
메인 공간의 뒷부분은 이런 진열대에 상품들이 코너별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반려동물 코너네요.
반려동물 의류가 있구요.

애완동물 식기류, 급수기, 장난감, 애완용 캐리어 등이 있었습니다.

각종 식기류, 주방용품 코너도 쭉 있구요.

마스크, 관절보호대, 체온계, 각종 의료기들도 있습니다.

여기는 화장품냉장고, 미니냉장고, 미니건조기가 있었습니다.

스팀/물걸레 청소기도 보이구요.

이제 건조한 겨울철이 다가오는데 가습기도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유아 신발부터 성인화까지,
운동화, 장화, 구두, 등산화 장르불문ㅎㅎ

파티용품들~

위생용품들~

다양한 차량용품 코너 입니다.

세탁용품들~!

문구류도 있습니다.

그리고 깜빡하고 사진을 못 찍었지만
컴퓨터용품, 스피커, 프린터, 랜턴, 보조배터리, 이어폰 등도 있었습니다.



저도 이번에 갔다가 체지방 측정 가능한 체중계랑 옷 줍줍 했습니다ㅋㅋㅋ
캬~~ 필요했는데, 사고 싶었는데 아주 잘 샀다!

필요한 물건 보러 목적을 가지고 가셔도 좋고,
데이트 또는 마실겸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잘 찾아보시면 득템하실 수 있습니닷
진짜 시간 순삭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