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 온가족 유산균,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3년째 복용 중!

경험&생활&제품review

[제품후기] 온가족 유산균,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3년째 복용 중!

다기버 2021. 10. 4. 23:13
반응형

온가족 유산균,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3년째 복용 중!

 

 

안녕하세요 다기버 입니다.

 

 

오늘은 제가 하루도 빠지지 않고 눈 뜨자마자 먹는,

어딜가나 꼭 챙겨가는,

제품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우리는 음식으로 섭취하기 힘든 영양소를 영양제를 통해 보충을 해주는데요.

그 중 정말 중요한 영양제라고 하죠.

바로 유산균 입니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12개월분)

저는 덴프스 사의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기존 주문량을 다 먹어서 이번에 추가구매를 했고,

한번 구매할 때 12개월분을 구매합니다.

 

1박스씩 주문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기도 하고

어차피 꾸준히 먹을거니까 넉넉하게 쟁여둡니다ㅎㅎ

 

한박스당 2개월분, 총 6박스입니다.

(GS SHOP에서 16만원에 구매했습니다.)

 

 

백옥 같은 도자기 이미지가 있고,

뒷면에는 덴프스 사의 웰컴레터가 적혀있네요.

 

 

유통기한 2024년 3월 16일까지로 넉넉합니다.

 

하루에 한번 한알씩 복용하면 됩니다.

여러번도 아니고 많이도 아니라 참 편합니다.

 

안내문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고,

개봉후에는 반드시 뚜껑을 잘 닫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면 됩니다.

 

유산균은 변질 우려 때문에 냉장 보관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는 서늘, 건조한 곳이라면 상온 보관 가능합니다.

이유는 뒷부분에 나옵니다ㅎㅎ

 

 

박스를 뜯어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충분히 휴대하면서 다닐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입니다.

뚜껑지름 약 4.5cm, 몸통지름 약 3cm, 높이 약 9cm

 

냉장 보관이 필요 없는 이유는 이 통에 있습니다.

유산균 보관 포장 기술로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하는데요!

기술력은 모르겠지만,,,

뚜껑이 닫히는 부분의 밀봉력과 통에서 느껴지는 땅땅함(?)이 기술인 것 같은 생각이...ㅎㅎ

 

 

유산균 캡슐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100원짜리 동전하고 비교해보니 동전보다 작구요.

길이는 약 1.5cm, 지름은 약 0.5cm 입니다.

캡슐이 작아서 먹기 좋고,

남녀노소 섭취 가능한 가족 유산균이라고 하네요.

캡슐을 삼키기 어려운 어린 아이들은

캡슐을 열어 가루로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3년째 복용후기※

저는 장 트러블이 크게 없는 편이라 유산균의 필요성을 느끼진 못 했지만

부모님께서 식구가 다같이 먹을 수 있도록 구매를 해주셨어서 먹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제가 알아서 꾸준히 먹고 있는 유일한 영양제 입니다.

 

장이 건강해야 깨끗한 기분도 들고ㅎㅎ

오랜 시간 앉아서 일을 해야하는 업무 특성상 운동량이 부족한데(나이도 먹고...)

지금까지도 장 때문에 속 썩은 적이 거의 없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속이 편해야 그 날 하루가 편하듯이

유산균 꼭 챙겨드시고

속 편한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