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 트러블 피부에 좋아요(진정보습), "비비야 대용량 알로에베라 수딩젤"

경험&생활&제품review

[제품후기] 트러블 피부에 좋아요(진정보습), "비비야 대용량 알로에베라 수딩젤"

다기버 2021. 10. 11. 23:36
반응형

트러블 피부에 좋아요(진정보습), "비비야 대용량 알로에베라 수딩젤"


안녕하세요 다기버입니다!


요즘 같은 날씨..
피부가 점점 건조해지고 갈라져서 충분한 보습이 필요한 계절입니다.

저는 20대 초반까지는 안 그랬는데 어느 순간부터
유분기가 심한 로션이나 명확히 어떤 화학약품인지는 모르겠지만..
어떤 약품에 피부가 반응을 하는거 같긴한데 로션을 잘못 바르면 트러블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로션 정착하는데 큰 애를 먹다가
오늘 소개해드릴 로션을 꽤 장기간 사용 중에 있습니다.
사용한지 한 3~4년 정도는 된 것 같네요.



비비야 대용량 알로에베라 수딩젤

비비야의 알로에베라 수딩젤입니다.
저는 대용량(300ml)으로 사용 중이구요.
비비야에서 판매 중인 제품 보면
클래식이라고 해서 150ml 용량의 제품도 있습니다.

큰 특이사항 없이 깔끔한 포장 박스
제품성분, 주의사항, 비비야 사이트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사용기한은 로션통 하단에 나와있습니다.
제껀 2022년 2월 12일까지이구요.

제가 온라인으로 한번 주문할 때 2개씩 구매하는데
올 6월에 구매했으니까 약 8개월 정도의 기한이네요.

로션 가격은 1개당 25,000원입니다.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이라서
어차피 사용기한 내에 2개는 쓰니까 배송비 절약을 위해 2개씩 구매합니다ㅎㅎ

로션 나오는 입구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펌프형이나 튜브형이 아니라서 좋은 것 같아요.

로션을 짜보면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그렇다고 흘러내리는 정도도 아니구요.
어느정도 점성이 있는 제형입니다.
향은 리얼한 알로에의 향이랄까요..? 향기로운 로션향은 아닙니다.
무색소, 무알코올, 무향료, 무방부제라고 하니 만족하면서 씁니다.
향 부분은 지금은 완전 적응이 돼서 이상할게 없을 정도입니다.

발림성은 부드럽게 잘 발리면서 흡수도 금방 되는 편입니다.
끈적한 걸 싫어하는 저로서는 정말 만족하구요.
특히 더운 여름철엔 짱!
다만, 유분기가 적은 편이라서 요즘 같은 계절엔 알로에만 바르면 촉촉함이 부족한 감이 있어서
그럴 때 저는 세타필을 한번 더 발라줍니다.
그러면 알로에팩 하는 느낌입니다.




저는 로션에 따라 트러블이 잘 나는 피부라
트러블이 나지 않는 순한 로션을 원했고,
끈적함이 적고 가볍게 바를 수 있는 로션이면서
운동 후에 피부 열감을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로션을 원했는데
비비야 대용량 알로에베라 수딩젤을 잘 찾은 것 같습니다!

항상 촉촉하고 생기있게 피부관리 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