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전야] 상동호수공원, 가을 공기 마시며 산책 룰루랄라♬

인생ssul

[추석전야] 상동호수공원, 가을 공기 마시며 산책 룰루랄라♬

다기버 2021. 9. 20. 23:09
반응형

상동호수공원, 가을 공기 마시며 산책 룰루랄라♬

 

안녕하세요 다기버 입니다!


추석전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여름 더위는 진작 다가고 이제 밤 공기가 제법 쌀쌀해졌네요.
제가 사는 곳은 인천인데요.
추석인 내일은 비예보가 있어서 달을 볼 수 없을 것 같아
저녁 먹고 산책겸 달 보러 동네 한바퀴 돌고 왔습니다.


생각보다 넘 예쁜 모습에 가볍게 써보려고 노트북을 켰네용ㅎㅎ



굴포천 길을 따라서 쭉 걸었는데요.
걷기나 조깅하러 나오시는 분들도 많구요,
자전거길도 있어서 라이딩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 길을 따라서 쭉 가면 아라뱃길도 만나고 한강으로 달리실 수도 있어요ㅎㅎ

선선한 공기 쐬면서 걷다보니까 보름달이 떴어요!
삼산동 유수지체육공원 입니다.
시설이 좋진 않지만 농구도 할 수 있고, 족구도 하고, 야구도 하더라구요!

달에 홀려서 한참을 사진 찍고
좀 더 걷기 위해 전진!하면서도 달에 눈을 못 떼고
영상 촬영 고고ㅋㅋㅋ

여기는 상동호수공원 입니다.
걷다보니까 좀 더 확 트인 곳에서 달을 보고 싶어서 왔네요ㅋㅋ

다 똑같아 보이지만...
어찌하면 좀 더 예쁘게 잘 나올까
이렇게도 찍어보고 저렇게도 찍어보고 했습니다ㅋㅋㅋ

호수가 나오게도 찍어보려고 이동했습니다.

고층 건물의 빛이 호수에 반영돼서 더 예쁘네요.

밤공기 쐬러 산책 나온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자리 잡고 한 30분 정도 앉아있었더니 한기를 느껴서 일어났네요ㅎㅎ




진정한 보름은 내일이지만
비가 오면 못 볼 수도 있으니까 나와봤는데 나오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거의 보름달 같은 환한 달을 볼 수 있어서 넘 좋았고
소원도 빌었습니다ㅎㅎ


더 추워지기 전에 날 좋은 요즘 만끽하시기를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