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여행] 싱가포르 창이공항 숙박 "트랜짓호텔 에어로텔" (조식 맛집, 야외 수영장, 헬스장)

놀고먹고

[호주여행] 싱가포르 창이공항 숙박 "트랜짓호텔 에어로텔" (조식 맛집, 야외 수영장, 헬스장)

다기버 2024. 5. 29. 00:54
반응형

[호주여행] 싱가포르 창이공항 숙박 "트랜짓호텔 에어로텔" (조식 맛집, 야외 수영장, 헬스장)

 
 
 
안녕하세요
다기버입니다

오늘은 싱가포르 창이공항에서
하룻밤 묵었던 숙소인
에어로텔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https://www.myaerotel.com/en-uk/find/asia-pacific/singapore/singapore/aerotel-singapore

Aerotel Singapore | Hourly Bookings | Airport Transit Hotel – Aerotel

Flexible Hourly Booking from USD 114. Book direct with us and join Smart Traveller. Stay at Aerotel Singapore, ideal for departing and transit passengers.

www.myaerotel.com

 

싱가포르는 유독 환승 시간이 긴 편인데요
많은 이용객들이 환승 시간을 이용해
쥬얼창이 구경도 하고
아예 공항 밖으로 나가서 싱가포르 구경을 하고 오기도 하구요
(관광상품도 있다고 합니다)
공항에서 대기하는 환승객도 정말 많습니다
 
 
 

에어로텔 로고

저에게는 20시간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어마무시 ㄷㄷ
 
근데 저는 공항 밖으로 나갈 생각은 없었고
공항에 있는 의자에서 대기하기엔
여행 시작 전부터 컨디션이 떨어질 것 같아서
창이공항 내에 있는 호텔에서 묵기로 결정했습니다
(호텔 비용은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저는 터미널1에 있는 트랜짓 호텔을 이용했습니다
탑승 게이트 D40~41 근처에 호텔로 올라갈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가 있구요
 
 

싱가포르 창이공항 트랜짓호텔 에어로텔 입구

제가 이용할 숙소인 터미널1에 있는 트랜짓호텔
에어로텔 입구 모습입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호텔 데스크가 바로 보입니다
 
 

데스크 왼편으로는 비행기 출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 우측에는
호텔 이용객만 이용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구요
체크인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저 공간에서 잠시 쉬었습니다
 
 

저는 저녁 8시부터 다음날 아침 8시까지
12시간 숙박권을 예약했습니다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이 정해져있지 않고
환승객의 비행 일정에 맞춰 체크인, 체크아웃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메리트 있고 유용하더라구요
 
 

체크인을 잘 마쳤고 5번 방을 배정 받아서
데스크 맞은편에 있는 
1~32번 방이 있는 문을 열고 들어갔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왔는데
엄청 어둑하고 조용하고 깨끗하고
특히 향기도 너무 좋고ㅋㅋㅋ
생각보다 고급져서 문 하나 열고 들어왔을 뿐인데
시공간을 넘어온 기분이 살짝 들었습니다ㅋㅋㅋ
 

조금 걸어들어오니까 양쪽으로 방이 쭉 있었습니다
 

드디어 5번방!
앞쪽 방이라 더 깊숙하게 안 들어가도 돼서 좋았습니다
얼른 들어가서 짐 던져놓고
몸도 침대로 녹아들어가고 싶은 맘뿐...!
 

방문이 열렸습니다~
 

공항 숙소가 이렇게 좋다니...!
 

침구류도 뽀송하고 쾌적했습니다
 

어떤 방은 활주로 뷰가 보인다고도 하는데
저기 저 갈색 문짝 열릴 거 같지만 안 열립니다...
창문 없음!
(바깥 안 보임!)
 

공기청정기, TV, 커피포트 야무지게 갖춰져있구요
 

그림도 있네요ㅎㅎ
 

욕실 모습입니다
 

까아아알끔!
 

칫솔, 샤워캡 있구요
 

 
 

샤워 부스 모습입니다

 

 

샤워 용품은 ecogenesis 올인원 클렌저 하나 있습니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개인용품은 챙기셔야 합니다
 
저는 샤워용품을 수하물로 보내서..
올인원 클렌저로 한방에 해결했습니다ㅋㅋ
올인원 제품은 처음 써봤는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쓱쓱싹싹 편하더라구요?ㅋㅋㅋㅋ
그치만 거품이 잘 안 나고 향도 그냥저냥 했습니다..ㅎ
 

드라이어 구비되어 있구요
 

체크인 때 받은 방키에는
방번호(5번), 체크아웃 시간(8시) 적혀있습니다
 
아무래도 공항 호텔이라 바깥에서부터 들어오는
소음이 있지 않을까 했는데 바깥 소음은 느끼지 못 했구요
에어컨 소리가 조금 컸지만 그래도 정말 푹 잘 잤습니다
 

 

창이공항 에어로텔 식사 메뉴

체크아웃 하기 위해 짐 다 들고 8시에 나와서
데스크에 키 반납했구요
조식 포함이라 키 반납하면서 데스크에 
음식 주문하고 식당 안내 받았습니다
(체크아웃 하고 아침 먹어도 됨!
즉, 좀 더 잘 수 있음ㅋㅋㅋ)
 

데스크 바로 옆에 식당 입구가 있습니다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좌석 간격도 넓직하고 차분한 분위기로 잘 조성된 모습입니다
 

한켠에 베버리지 스테이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종 티가 있구요
 

자동 커피머신~
에스프레소부터 라떼, 카푸치노, 우유 등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따뜻한 라떼 한잔ㅎㅎㅎ
 

얼음물과 레몬, 사과가 들어간 과일물이 있었습니다
 

커피 한잔 들고 와서 창가 옆에 자리 잡았습니다
활주로 뷰~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보네요
예뻤습니다
 

아침 8시반 정도였는데
구름 사이사이로 빛줄기가 들어오는데 멋진 광경이네요
이러고 밥 먹는 동안 비가 갑자기 막 쏟아졌...
맞다 여기 동남아지ㅎㅎ
 
시원한 공항 안에만 있다보니까 순간 잊음..
한낮 기온이 35도까지 올라가는 싱가포르였다는 것을ㅋㅋ
 
밥 나오는 시간이 좀 걸리길래 식당 내부 구경을 좀 더 했습니다
 

베버리지 스테이션 옆에 계단이 있는데
계단 올라오면 운동기구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덤벨, 볼, 매트, 벤치, 자전거, 런닝머신
작지만 이 정도면 아주 훌륭해보입니다
 
그리고 헬스장 옆에 나가는 문이 하나 있는데...
바로 바로 바로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창이공항 에어로텔 클라쓰...!
어제 피곤했어도 한번 들어갔다가 나올걸...
이라는 후회가 막시무스 막심쓰
 

 

운영시간은 오후 12시부터 22시까지이니
풀장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헬스장, 수영장 구경하고 사진 찍고 하다보니
드디어 밥 밥 밥이 나왔습니다
 

치킨 시저 샐러드
(Chicken Caesar Salad)
 

싱가포르 로스트 치킨 라이스
(Singapore Signature Roasted Chicken Rice)
 

와~ 비주얼 넘 좋지 않나요
양도 넉넉하게 잘 나오고
플레이팅도 넘 예쁘게 잘 담아주고
재료들도 신선하고 아낌없이 들어가서
정말 맛도 좋았습니다
 
 
 
그럼 이제
이런 시설들을 갖춘 에어로텔의 숙박 비용이
넘나 궁금해지는데....
싱가포르 창이공항 터미널1 에어로텔 비용 알려드릴게요
 
 

싱가포르 창이공항 트랜짓호텔(에어로텔) 12시간 비용

24/5/6~7
싱글침대 2개 12시간(조식 포함) 비용입니다
289,307원...
 
약 30만원 금액이 결코 저렴한 비용이 아니지만
룸 컨디션부터
조식 제공, 헬스장, 수영장 등
좋은 퀄리티의 시설을 제공 받았기에
'정말 좋은 소비였다!' 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편하게 시원하게 깨끗하게 안전하게 조용하게
누워서 푹 잘 수 있었고
씻을 수 있었고
맛있는 밥과 커피도 먹었으니 말예요ㅎㅎ
 
 

훗,,
흡족하게 완밥하고 일어났습니다~
 
 
 
짧게 잠깐 다녀가는 공항 숙소이지만
편안함뿐만 아니라 즐겁게 건강하게 쉬어갈 수 있는 공간으로
이렇게나 잘 관리되고 있어서
정말 행복했던 12시간이었습니다
 
창이공항에서 환승 시간이 길다면
에어로텔에서의 하룻밤도 꼭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