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산동, 갈산동 카페] 트렌디한 프랜차이즈 카페 "우지커피", 연유큐브라떼 강추

놀고먹고

[삼산동, 갈산동 카페] 트렌디한 프랜차이즈 카페 "우지커피", 연유큐브라떼 강추

다기버 2022. 7. 28. 00:01
반응형

트렌디한 프랜차이즈 카페 "우지커피", 연유큐브라떼 강추

 

안녕하세요.
다기버 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초간단 큐브라떼 만들기를 올렸는데요.

https://allgiver.tistory.com/entry/사용후기-카카오프렌즈-렛츠서프-춘식이-왕얼음틀-춘식이-큐브라떼-만들기

 

[사용후기] 카카오프렌즈 "렛츠서프 춘식이 왕얼음틀", 춘식이 큐브라떼 만들기

카카오프렌즈 "렛츠서프 춘식이 왕얼음틀", 춘식이 큐브라떼 만들기 안녕하세요. 다기버 입니다! 마시는 걸 좋아하는 저는 시원하게 얼음 넣어 마실 땐 골라 먹는 재미를 느끼고 싶어서 집에 다

allgiver.tistory.com


그만큼 요즘... 큐브라떼에 빠져있습니다.

메가커피에서 처음 마셔보고 오!!! 했다가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에서 마셔보고
오!!! 오!!! 완전 내 스타일하고 반해버렸습니다.

OOZY COFFEE
우지커피 인천삼산점입니다.

 

 

 

 

이곳에 생긴지는 얼마 안 된 신상 카페!

우지커피 마시고 싶은데 집에서 걸어서는 가기 힘든 거리라 꾹 참았다가
운전 중일 때 일부러 살짝 갈산점이나 계양점 이용했었는데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생겨서 정말 정말 좋아요ㅠㅠ!

 

 

 

 

친구의 추천으로 처음 알게 된 우지커피
송파구에서 탑 찍고 인천으로 와버린 우지커피라고 하네요.

OOZY는 '걸쭉한 액체가 천천히 흐르다'라는 단어로
이를 '진하고 밀도 있는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다' 라는
의미로 재해석하여 보다 전문적인 커피 브랜드를
연상할 수 있도록 브랜딩 되었다고 합니다.

카페 입구에 우지커피의 역사와 의미가ㅎㅎ

카페 메뉴는 다~~~양
저는 연유 큐브 라떼(3.9) 4잔을 주문했습니다.
(tmi 집에 친구들이 놀러왔습니다ㅋㅋ)

출처 우지커피 인천삼산점

빽다방, 메가커피, 컴포즈커피 등의 카페와 같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정도가 부담 덜 갖고 마시기 좋은 것 같아요.
물론,,, 메뉴 중에서 비싼 것도 있지만ㅋㅋ
물가가 워낙 올랐고 하루에도 카페 몇 번씩 가다 보면 음료값 절대 무시 못 하니까 (덜덜)

우지커피 내부

주문은 매장 안에서도 할 수 있고,
바깥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셀프 주문하고 바로 테이크 아웃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내부 사진도 찍을겸 매장으로 들어와서 대기했습니다.

가게 이름을 천장에 인테리어 했는데 이 느낌이
트렌디하면서도 조명 효과도 볼 수 있고 예쁘더라구요.

 

내부는 그린&우드 인테리어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죠~

파릇하고 싱그럽고 차분해지는 듯한 분위기 입니다ㅎㅎ

매장에 테이블은 7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테이크 아웃 위주의 카페라 넓진 않지만
인테리어가 넘 예쁘고 깔끔해서 안에서 커피 한잔 마시며
잠시 쉬거나 책 읽거나 대화 나누기도 좋을 것 같아요.

베이커리류도 꽤나 다양하게 있습니다.

예전에 어니언 사라다빵(2.7), 포테이토 사라다빵(2.7)을 먹어봤는데
따끈하고 부드럽고 포슬하니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아침 식사 대용으로 넘 좋았습니다.

담번엔 슈랑 폭탄 카스테라도 먹어보고 싶네용
말렌카 코코아도 좀 궁금ㅋㅋㅋ!

내부 구경하면서 있다 보니 주문한 커피가 나와서
잽싸게 받아서 집으로 가는 중~~

짜란
우지커피의 연유큐브라떼입니다.

미키마우스 모양의 에스프레소 왕얼음이 들어갑니다ㅎㅎ
맛도 있는데 보는 재미도 있어요.

연유가 들어가서 달달하면서
에스프레소 얼음 말고도 에스프레소가 들어가는데
적당히 쌉싸름하면서 구수합니다.

그러다가 에스프레소 얼음이 녹으면서
커피맛이 진해지고 카페인 싸악 돌게 맛있는 맛이랄까요ㅋㅋㅋ


카페인도 땡기고 달달한 당도 필요한 날
꼭 드셔 보세요 강추강추^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