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샐러드, 샌드위치 건강 한끼, "샐러드 포레스트"

놀고먹고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샐러드, 샌드위치 건강 한끼, "샐러드 포레스트"

다기버 2021. 10. 5. 21:12
반응형

샐러드, 샌드위치 건강 한끼, "샐러드 포레스트"

 

안녕하세요 다기버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고깃집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 계열에선 가성비 맛집 인정입니다!



샐러드 포레스트 입구

"샐러드 포레스트"라고 하는 샐러드&샌드위치 집입니다.
마리오아울렛 2관 옆 건물인 IT미래타워 1층에 있구요.
건물 메인 문으로 들어와서 11시 방향으로 좀만 걸어오시면 바로 보여서 찾기 쉽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은 8개 정도 있구요.
벽쪽은 쇼파식, 반대쪽은 의자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통로도 잘 빠졌고,
큰 공간이 아님에도 넓직해보이고 깔끔해보여서
공간활용이 잘 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싱그럽고 신선한 샐러드를 먹을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이랄까요?ㅋㅋㅋ

저는 야근할 일이 생기면 종종 가서 먹는데요.
회사돈으로 식사할 수 있다면 꼭 챙겨먹어야죠???
근데 또 막 과하게 먹으면 살도 찌고, 일하다가 졸립고,
먹는 시간 오래 걸리고, 그럼 그만큼 늦게 퇴근하고,,,
(절레절레 좋지않아효...)

그래서 건강에도 좋고, 헤비하지 않으면서 간편한게 뭐가 있을까
찾다가 발견한 식당입니다.

메뉴판

샐러드 포레스트 메뉴입니다.

요즘은 진짜 크게 특별한 것도 없는데
풀떼기 주제에 왜 이렇게 비싸? 하는 샐러드 집도 종종 보이는데
여기는 정말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그렇다고 양이 적은가? 아닙니다.
신선한 재료 정말 아낌없이 팍팍 넣어주시거든요.

저는 오늘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시켰습니다!
원래는 단호박&고구마 샐러드를 먹고 싶었는데
샐러드 재료가 다 떨어져서 샌드위치 밖에 안된다 그래서ㅠ
어쩔 수 없지요. 담에 먹으면 되지요ㅎㅎ


샐러드 비주얼도 보여드리고 싶으니까 지난번에 먹은 샐러드 올려드릴게요!

아보카도&리코타치즈 샐러드 (6.9)

큰 볼에 진짜 이래 한가득 나와요!
(얕은 접시가 아니고 깊이가 있는 그릇이예요)
아보카도, 리코타치즈, 브로콜리, 삶은계란, 토마토, 당근, 양상추, 로메인,
양파, 양배추, 오이, 아몬드, 건포도, 해바라기씨
+ 샐러드 소스(발사믹 같은 느낌이었는데 좀 더 걸죽했고 잘 기억이 안나네요ㅠ)
써놓고 보니 엄청나게 들어가네요.

코끼리도 풀만 먹는데 그리 살이 찐다는데...
허헣...괜찮아요.. 풀이라서 금방 배가 꺼져요 다른거 더 안 먹으면 돼요ㅎㅎㅎ

치아바타 샌드위치 (5.5)

두덩이가 뙇 나옵니다.

짜짠, 뒤돌려보면 알록달록 합니다.

치아바타 빵 안에
로메인, 양상추, 치즈, 토마토, 피클, 닭고기, 베이컨이 차곡차곡 쌓여있습니다.
(허니머스타드 소스가 빵에 발라져서 나옵니다.)

커서 어떻게 먹지 했는데 치아바타가 딱딱하거나 질기지 않고
포슬포슬 말랑해서 조금 눌러 잡아서 먹으니까 들어가더라구요.
로메인과 양상추도 신선해서 그런지 살살 녹는 맛?
(ㅋㅋㅋ하.. 소고기에나 쓸법한 비유를..
조금 많이 과장 보탰습니다만 그런 식감이었습니다.)

샐러드도 그렇지만 샌드위치 역시도 신선하면서도 배도 든든하게 채워주는 것 같아요!

순삭

건강하게 한끼 잘 먹고 다시 열심히 일하러 회사에 복귀했습니다ㅎㅎ
속에 부담없는 간편한 한끼 찾으시거나,
건강한 다이어트 식사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반응형